미쟝센, ‘2010 가을·겨울 트렌디 헤어스타일’ 제안

- 굵고 풍성한 웨이브로 우아한 여성미 강조한 ‘슬릭 샤인(Sleek shine)’

-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고전미와 현대미를 동시 추구하는 ‘빅토리안 업두(Victorian updo)’에 주목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0-08-25 11:47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올 가을·겨울 시즌을 주도할 트렌디 헤어스타일을 제안했다.

지난 해까지 1980년대 유행하던 복고풍 스타일이 강세를 보였다면, 올 가을·겨울에는 우아한 여성미를 살린 풍성하고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자연스럽고 루즈한 느낌을 강조한 업 헤어 스타일이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먼저 슬릭 샤인(Sleek shine)은 부드럽고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굵고 풍성한 웨이브의 헤어스타일로, 완벽하게 매만진 듯 모발 끝까지 매끈하고 실크처럼 흐르는 듯한 윤기를 살려 고혹적인 여성미를 강조한다.

한편 빅토리안 업두(Victorian updo)는 긴 머리를 땋아 올리고 앞머리를 풍성하게 띄워 자연스럽고 루즈한 분위기를 강조한 업 헤어스타일로 우아한 고전미와 클래식한 현대미를 동시에 보여 준다.

미쟝센의 브랜드 매니저 박유현 팀장은 “이번에 발표한 2010 가을·겨울 트렌디 헤어스타일은 풍성한 컬링과 볼륨으로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구현하는 것이 키포인트로, 이 두 가지 헤어스타일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면 어떤 스타일도 소화해낼 수 있는 헤어 트렌드 세터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미쟝센은 ‘퍼스널라이즈드 스타일리쉬(Personalized Stylish)’라는 큰 테마 아래, 2010년을 주도할 개성 넘치는 5가지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브랜드 철학인 ‘스타일리쉬’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헤어 트렌드를 창조하고 주도해 나가는 헤어 시장의 리더로서 위치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최미아 대리/ 김인경 A.E.
02-3406- 2262 / 22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