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세계명문가의 독서교육’ 우수교사 시상식 개최

안양--(뉴스와이어)--방문미술 브랜드 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행복한 책읽기의 일환으로 ‘세계 명문가의 독서교육’을 읽고 독후감 쓰기 대회를 실시한 후 우수한 교사들에게 시상식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600 여명의 교사를 대상으로 8월 18일까지 '세계 명문가의 독서교육"을 읽게 한 후 내용의 이해도 충실도, 글의 통일성, 문장의 적절성, 창의적 표현력과 교사로서 홍선생미술의 교육 철학적 가치를 가지고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를 바탕으로 심사하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최우수상 1명(전남 순천/광양지사 김진아 교사)외 우수상 2명(경기 덕양지사 최윤정 교사, 파주교하지사 정진영 교사), 장려상 21명에게 총 2백만원의 상금이 지급되었다.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신문읽기와 독서로 교육사업에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하며 성장하는 교사의 발굴을 위해 행복한 미술 만들기 독후감 쓰기 대회는 교사 개개인의 자기계발의 길은 책속에 있음을 확인하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해마다 독후감 쓰기 대회를 하는 이유로 좋은 책 읽기는 교사 자신의 행복과 가족의 행복 더 나아가 회원들의 행복에 도움을 주는 소중한 자료이기에 때문”이라고 말했다.

문의:홍선생미술(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