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메디텍스, 일본 프리미엄급 ‘성인용 요실금 기저귀’ 출시

- 日本 성인용 기저귀 전문 제조업체 리부두社(Livedo)와 제휴 국내 첫 시판

서울--(뉴스와이어)--한영메디텍스(대표:손남순)는 헬스 케어 종합 유통업체로 이번에 일본의 성인용 기저귀 전문 제조업체인 리부두社(Livedo)와 제휴, 일본의 프리미엄 성인용 기저귀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

일본의 성인용 기저귀 시장은 2조원 규모로 국내 시장의 30배에 달하는 거대한 시장이다(2009년 말 기준). 치열한 일본 시장에서도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는 리부두社의 프리미엄 제품중 한영메디텍스에서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의 체형을 고려한 속옷처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팬티 타입의 성인용 기저귀와 야외 활동이 많은 소비자들을 고려한 패드 타입의 제품으로, 팬티 타입의 슬림형 성인용 기저귀는 빠른 흡수속도와 건조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쾌감이 적으며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또한 패드형 제품은 생리대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빠른 소변 흡수를 위해 개발된 전용 흡수층을 사용, 두께 2mm의 초슬림 제품이면서도 100cc의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놀라운 제품이다. 보습력이 뛰어난 리피듀어(Lipidure) 성분을 처리하여 피부 건강과 은이온 처리로 항균, 소취 기능으로 위생까지 더했다.

한영메디텍스 손남순 대표는 “앞선 품질의 일본 성인용 제품으로 요실금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향후 급속히 늘어나는 노년층을 겨냥한 다양한 실버 제품군을 대폭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영메디텍스는 노인층 인구 증가에 따라 실버용품 매출이 크게 늘 것으로 보고 1년전부터 다양한 소비자들과 직접 대면하며 소비자의 Need를 철저히 조사해 왔다.

한영메디텍스 개요
한영메디텍스는 헬스 케어 전문 종합 유통업체로 일본 성인위생팬티 전문제조업체인 리부두사와 제휴, 앞선 기술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45년간 일본 성인위생제품에서 선두권을 유지해온 리부두사의 뛰어난 품질을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 리브두(Livedo)는 live + Do 의 합성어로 「활력있는 삶」「적극적인 삶」이라는 의미이며. 또 역동감 넘치는 심볼 마크는, 솟아나는 생명력을 표현한 것입니다. 리부두는 1965년 설립되어 45년간 성인용 기저귀 및 각종 메디컬용품을 제조 및 판매해온 전문업체로 일본내 관공립병원, 유명사립병원 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수출중인 위생용품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리부두 코퍼레이션은 일본현지 미국현지에 5개의 공장이 있으며 전세계로 수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goodcaremall.co.kr

연락처

한영메디텍스
홍보팀
080-850-0919
www.goodcaremall.co.kr

이 보도자료는 한영메디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