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 2010 F/W 그리팅데이 개최
이번에 5회째를 맞이한 미샤 그리팅데이는 미샤를 사랑하는 VIP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간 친목도모 및 의견교환의 장을 마련하는 미샤화장품만의 특별한 행사로 자리잡았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새로운 프로그램과 형식으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미샤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www.beautynet.co.kr)’ VIP 고객 3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브랜드숍 시장을 개척한 미샤의 10년 스토리를 함께한 자리였다.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미사 금설’을 비롯한 2010 F/W 신제품 소개, 최신 메이크업 시연 등 고객 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가 마련되었다.
미샤는 ‘미사 금설’을 비롯한 2010 F/W 주요 제품을 이번 Greeting Day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였고 9월부터 방영되는 ‘미사 금설’의 TV 광고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속모델인 톱스타 김혜수, 배우 김별도 행사에 참석하여 미샤의 고객들과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또, 2010 F/W 메이크업 룩 ‘더 스모키 쉐이드(The Smoky Shade)’를 참석자들에게 직접 시연해주는 프로그램과 미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마스카라 신제품 ‘M 메가–EX 볼륨 마스카라’ 3종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 인기가수 바비 킴의 축하 공연도 행사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행사의 마지막은 에이블씨엔씨 서영필 대표 이사가 자리해 고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서영필 대표는 “미샤화장품이 브랜드숍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제안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힌 후, “완벽할 순 없지만, 완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미샤가 될 것임은 물론, 어떤 브랜드에 견주어도 자신있는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고객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진솔한 소감을 밝혔다.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 같은 대규모의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경우는 드물어, 역시 브랜드숍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답다라는 참석자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이번 2010 F/W Greeting Day는 미샤화장품이 고객들을 직접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의미 있고 특별한 행사로 진행되어 벌써부터 미샤화장품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미디컴
신은경
02-6370-8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