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스타 애비뉴’에서 라세티 프리미어 행운의 주인공 탄생

뉴스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
2010-08-26 11:38
인천--(뉴스와이어)--4,6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에어스타 애비뉴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의 통합 브랜드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는 ‘보물의 주인공이 되세요’ 이벤트 당첨자에게 1등 경품인 GM대우의 준중형 스타일리쉬 세단 라세티 프리미어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외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보다 큰 설레임과 행운의 기회를 주기 위해 에어스타 애비뉴와 GM대우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4,650명이 응모하여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지중해의 보물섬 컨셉으로 변신한 에어스타 애비뉴 면세구역 내 스타스퀘어에는 실제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이 전시되어 매력적인 스타일로 내국인뿐 아니라 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당첨자 이선경(30세, 서울시 관악구 거주)씨는 “상하이로 출산 휴가 겸 여행을 떠나는 길에 인천공항 면세점 쇼핑 중 우연히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이렇게 큰 행운을 거머쥐게 되다니 꿈만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어스타 애비뉴는 세계 최초의 통합 면세점 브랜드로 신라, 롯데, 한국관광공사 면세점이 모두 입점하여 70개의 매장에서 500여 개의 유명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하고 품격 있는 쇼핑 환경과 시즌 별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해외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개요
인천국제공항의 효율적인 건설 및 관리/운영을 통해 항공운송 원활화 및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

웹사이트: http://www.airport.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앤리턴컴
김나영 대리
02-6272-30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인천국제공항공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