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아이패드용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0-08-27 10:5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게이트는 이달초 아이패드용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오픈하여 글로벌 상용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이패드가 출시된 이후 언론사와 금융기관 및 쇼핑기관들의 관심이 집중된 부분은 바로 결제. 그간 무상으로 정보를 제공하던 언론사들은 적절한 베타 테스트 이후 서비스를 유상으로 전환하는 등 아이패드를 기반으로 기업들은 신규 매출 발생에 대해 많은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페이게이트 마케팅팀의 동미란 팀장은 미주나 유럽, 중국이나 일본 소비자들의 온라인 카드 결제 시장이 급 성장하고 있는 현재, 페이게이트의 아이패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는 국제적으로 각광 받게될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웹 표준을 준수하는 이 서비스는 카드 승인 금액을 이용하여 소지자 본인을 확인하는 금액확인 서비스 ( Amount Affirmation Service . 이하 금액 확인 서비스)를 자체 개발하여 함께 제공함으로써 신용카드 서비스의 핵심인 부도 방지면에서도 월등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차원 바코드인 QR 코드를 통한 결제 서비스와 SNS체널을 이용한 결제 서비스 기능도 당연히 지원된다.

페이게이트의 아이패드 결제서비스는 http://slidesha.re/bQTFb4 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올 하반기 서비스를 오픈하는 국내 모 방송사에서는 서비스 유료 전환을 위해 해외 결제 대행사들을 모색하다가 페이게이트 결제 서비스를 알게 되었는데, 국제적으로 유료 서비스를 하는데 있어서 전혀 손색이 없는 서비스가 있어 너무나 기쁘다고 밝히기도 했다.

6월 이후 국제적인 기업들 중 한국이나 아시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준비 중인 기업들도 역으로 페이게이트 서비스에 대해 깊은 관 심을 보이거나 계약을 검토 중인 기업들이 꾀 있다고 페이게이트 동미란팀장은 밝히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글로벌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위한 R&D면에서 국내 최대의 투자를 10년이상 진행해 온 기업으로 국내 최저 부도율을 보유한 전자금융업자이다. 일본과 미국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으며 일본의 경우 주요 일본은행의 계좌를 이용한 계좌입금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중국의 CUP카드와 알리페이 서비스도 페이게이트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페이게이트 서비스 문의:02-2140-2700)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02-2140-2700
www.paygat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