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는 26일 충청도 보은에서 열린 ‘2010 예스24 문학캠프’을 개최했다. 이날 네티즌 투표를 통해 ‘한국의 대표작가’로 선정된 소설가 이외수씨가 참석, 독자 200명을 만나 작가와 독자사이의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이날 만남은 트위터를 통해 생중계, 문학캠프에 참석하지 못한 네티즌들도 트위터를 통해 이외수 작가에 대해 궁금한 점, 강연에 대해 느낀 점 등을 자유롭게 올리며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였다. 또한, 이외수 작가는 트위터에 올라온 글에 대해 실시간으로 대답하는 것은 물론, 꿈을 찾는 청춘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책을 넘어 독자들과 직접 상호소통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2010 예스24 문학캠프에 참가한 이외수 작가
이외수 작가가 독자들과의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독자와의 만남을 트위터로 생중계, 대화시간 중 트위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하는 이외수 작가
2010 예스24문학캠프에 참가한 독자들이 정지용문학관을 둘러보고 있다
예스24 독자들이 정지용 시인 문학혼이 깃든 생가를 둘러보고 있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보도자료는 YES24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