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0-08-27 10:37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주관하고 하와이관광청이 후원하는 제6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가 오는 10월 19일부터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지난 8일부터 진행된 제5차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류스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하나투어가 이번에는 지상낙원 하와이에서 아마추어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6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 챌린지 투어’가 진행되는 코올리나 골프클럽은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멋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LPGA Fields Open’이 개최되는 곳으로 크고 작은 언덕과 형형색색의 나무들 그리고 폭포와 이어지는 작은 개울 등은 현대적인 느낌과 함께 코스를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 한국에는 골프장 마스코트인 무당벌레와 하와이 출신의 한국계 미국인 여자 프로골프선수 미셸위(위성미)가 주로 플레이했던 곳으로 유명하다.

투어 기간 중 총 3차례에 걸쳐 라운드가 진행되는데, 대회라운드가 진행되는 코올리나 골프클럽 외에도 최신식의 드라이빙 레인지와 잔디를 자랑하는 코랄 크릭 골프코스에서 연습라운드가 진행된다. 또 오아후섬 최북단에 위치해 해변을 따라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터틀베이 골프코스에서 친선라운드가 진행되는 등 하와이의 명문 골프코스에서 환상적인 54홀 라운드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라운드시 유용한 ‘HG 멀티파우치’를 제공하고, 신페리어 우승, 메달리스트, 포토제닉상 등을 통해 하와이안 항공에서 제공하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 및 골프웨어 전문업체 JDX의 골프용품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제6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상품은 MARRIOTT JW IHILANI RESORT AND SPA 등 오하우섬 내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하고 1일 자유시간도 보장되는 상품으로 10월 19일에 출발하며 27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편, 제7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오는 12월 사이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1577-1233)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