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닉쿤, 이효리와 함께 동동주를?”

서울--(뉴스와이어)--후덥지근한 날씨에 뻘뻘 땀을 흘리다가도 갑자기 장대비가 쏟아지는 등 종잡을 수 없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비가 오는 날이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파전에 곁들이는 동동주인데, 비 오는 날 같이 한잔 하고 싶은 가수는 누구일까?

지난 8월 17일에서 8월 23일까지 음악포탈 벅스(www.bugs.co.kr)가 “비 오는 날, 파전에 동동주를 같이 하고 싶은 가수는?” 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2PM의 꽃미남 닉쿤이 1위를 차지했다.

“귀여운 닉쿤이 짱”, “이왕이면 잘생긴 닉쿤이랑 한잔한다면 술맛도 금상첨화!”와 같은 의견처럼 우월한 외모를 바탕으로 많은 지지를 얻었다. 닉쿤은 현재 모방송사 프로그램에서 F(x)의 빅토리아와 보여주고 있는 알콩달콩한 이미지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편 그가 속한 그룹 2PM의 신곡 “Thank You”는 벅스 Top100 차트 31위에 랭크되어 있다.

2위는 모 주류회사 CF로 인상이 깊은 이효리가 차지했다. 무대에서 보여주는 다이나믹하고 섹시한 이미지와 함께 갖고 있는 털털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반영하듯 “왠지 이효리가 털털해서 좋을 듯”, “ㅎㅎ 역시 이효리 언니♥ 제일 재미있고 그럴 거 같음..^^”이란 의견이 다수를 차지했다.

3위는 투애니원의 산다라박이 차지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다소 엉뚱하지만 귀엽고 활달한 모습으로 “다라다라 밝은 다라 언니와 한잔!”, “다라의 깨방정을 보면서 술 마시면 더욱 맛날 듯” 등과 같은 반응을 얻었다.

4위는 애프터스쿨의 유이로 이효리처럼 모 주류회사 CF 모델로 활동하면서 보여준 깔끔한 이미지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5위는 강하고 빠른 비트의 힙합 R&B곡 “I’ll be there”로 벅스 Top100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빅뱅의 태양이, 6위는 연기자로써 가수시절 못지 않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윤은혜가 차지했다.

한편, 벅스(www.bugs.co.kr)에서는 ‘교복이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현재 설문을 진행 중이다.(http://music.bugs.co.kr/holic/poll)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강신윤
02-2033-00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