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화장품 ‘끄레뷰’ 온라인 판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는 작은 기업 브랜드 화장품이 세계 시장 속으로 속속 진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04년 국내 최초로 양태반과 진주액을 주원료로 끄레뷰(crebeau)라는 브랜드로 화장품을 비롯한 식품 등 30여종의 제품을 개발한 끄레뷰화장품은 해외시장을 꾸준히 개척해 지난 2008년부터 중국, 일본, 미국 시장 진출했고 현재 호주, 태국, 멕시코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끄레뷰가 양태반과 진주액을 이용하여 성분에 차별성 가지고 제품력을 키웠기 때문이다. 또 국내의 틈새시장에서 얻은 사업력을 바탕으로 남들보다 빠르게 세계시장으로 눈을 돌렸기 때문에 얻어낸 결과이다.

끄레뷰는 지금까지 오프라인에서 얻어낸 성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출사표를 내밀었다. 끄레뷰는 자사 홈페이지(www.crebeau.co.kr)를 통해 오는 9월1일부터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태반화장품에 대해서 일반적인 소비자들은 효과가 좋다는 인식과 사용하고 싶은 욕구가 많지만 수입품이라는 것과 고가라는 인식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믿고 구매할만한 곳이 많지 않아 구매에 더 어려움이 많았다. 끄레뷰는 이점을 해소하고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양태반 농축액, 플라센타 펄 라인 제품 등 자사의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끄레뷰 관계자는 “끄레뷰가 세계시장에 진출해 세계적인 제품으로 인정을 받게 되어 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며 “태반화장품도 이제 더 이상 수입제품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끄레뷰화장품 개요
주식회사 끄레뷰화장품은 1997년에 설립된 회사이며, 양태반추출물과 진주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행복과 건강과 자연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rebeau.co.kr

연락처

끄레뷰화장품 경영지원팀
대리 백정희
02-581-27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