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디스플레이/IT산업 채용박람회 2010’ 개최

대전--(뉴스와이어)--국내에서 유일하게 디스플레이 산업 분야 인력을 채용하는 “제5회 디스플레이/IT산업 채용박람회 2010”이 오는 3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사)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와 충남디스플레이협력단, 충청권 New IT선도 인재양성센터가 주관하고 아산시, 천안시, (재)충남테크노파크 디스플레이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고등학생, 대학 졸업예정자 및 경력자는 물론 장애인도 구직자로 지원이 가능하다.

여기에는 (주)SFA, 네오뷰코오롱(주), (주)디이엔티, 에버테크노(주), (주)삼양EMS, (주)인지디스플레이, (주)오성엘에스티, 에스엔유프리시젼(주) 등 디스플레이관련 약 30여개 기업과 기관이 참가해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관 이외에도 기업 채용정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구직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를 제조하는 세메스(주)(남상권 대표, 충남 천안시 직산읍 소재)의 ‘채용설명회’, 손가락 지문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파악할 수 있는 ‘취업 지문적성검사’, 신길자 취업 컨설턴트가 이력서/자기소개서 등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기존 박람회는 당일 이력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는 혼잡한 현장이 대부분이지만 디스플레이 채용박람회에는 사전 홈페이지(http://disjob.hbsys.net/)통해 이력서를 제출한 구직자들에게 참가 우선권이 주어진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충남의 4대 전략산업 중 하나인 디스플레이산업을 홍보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 디스플레이산업 뿐만 아니라 IT산업을 아우를 수 있는 전문 채용박람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행사 명칭을 ‘디스플레이/IT산업 채용박람회’로 변경했다.

특히, 관련 기업들에게는 지역의 훌륭한 인재 풀을 구성하고 맞춤형으로 매칭 해주고 지역 대학생 및 고등학생, 이직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는 지역의 대기업 및 강소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용안정에 기여하고, 또한 금년에는 장애인 채용도 지원하여 장애인 취업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함께 상생하는 문화를 조성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전략산업과 과학기술담당
오세운
042-251-32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