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캠프 시상식 개최
또한 노블스상에는 고객의 내향, 외향적인 성격 구분에 따른 상품 개발 아이디어를 제안한 카톨릭대학교 놀이터팀[김용수(27), 함정연(24)]과 라이프타임 고객 관리 방안을 제시한 서울 시립대 Contextism팀[조재현(26), 최이수(26)]이 각각 선정되어 상장과 3백만원의 장학금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플래티늄상 3팀(아미고, Magic com, 조범진과 얼굴들)과 윙고카드상 5팀(숭티브잡스, Beat & Flow, Sunnyside, 60억분의 4, 어거스트러쉬)이 각각 수상하였다.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캠프”는 지난7월부터 외환카드의 신상품, 고객관리, 디자인, 신기술 등 4가지의 주제로 기획안을 접수, 총 120개 팀이 참가하여 11:1의 경쟁률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예선을 통과한 팀을 대상으로 8월 18일부터 2박 3일의 기간 동안 외환은행 열린교육원에서 마케팅 캠프를 열었으며, Presentation심사로 이루어진 본선 경합과 함께, 금융권 취업과 마케팅 강연 등 강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가한 대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외환은행 정수천 부행장은 “이번 제6회 대학생 마케팅 캠프를 통해 훌륭한 아이디어가 접수되었으며,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카드상품 및 서비스가 실지로 개발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대학생 마케팅 캠프 등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729-0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