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자산운용, ‘경매시장 동향과 경·공매 펀드 투자 전략’ 설명회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10-08-30 09:39
서울--(뉴스와이어)--지지옥션이 대주주로 참여한 지지자산운용이 9월 8일(수) 명동 은행연합회관 2층 국제회의실(오후 1시반~3시)에서 경·공매 펀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7월 금융위원회로부터 인가를 받은 지지자산운용은 사업설명회와 더불어 현재 경·공매시장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경·공매 펀드 운용전략을 설명한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투자자를 위한 1:1 상담 자리도 마련했다.

참가비는 무료며, 참가자 전원에게 정가 1만8천원 상당의 부동산 경매 서적을 무료 제공한다. 특강 전날까지 지지자산운용 홈페이지(www.ggfund.co.kr)를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홍보팀장 강은
02-711-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