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리니시에 남성라인 ‘리니시에 옴므’ 출시
- 천연약용 식물이 전하는 디톡스 파워…현대 남성의 피부휴식을 선사하는 디톡스 스킨케어 라인
-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 저항력 강화와 항산화 작용으로 트러블 및 피부 노화에 빠르게 대응
리니시에(Linitie) 는 유니베라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약용 식물의 치유 효과를 담아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피부의 기본 기능을 회복시키는 정화, 피부 고민을 집중 관리해주는 치유,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완성의 3단계 시스템은 건강한 피부를 약속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주는 스킨 힐링 프로그램 리니시에는 알로에, 황금, 에키네시아 등의 천연 약용식물을 베이스로 한 기본라인을 비롯 천연약용식물 성분의 맞춤 처방, 스페셜 케어 라인을 갖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이번에 리니시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시에 옴므’는, 리니시에만의 차별화된 피부 과학력을 바탕으로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남성 전용 디톡스 스킨케어 라인이다. 자연에서 찾은 천연약용 식물 성분이 유해환경 및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있는 현대 남성피부의 독소를 정화해주어 편안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큰다닥냉이싹추출물, 황금, 액티브알로에 등 천연약용식물로부터 찾아낸 3D System (Detox, Deoxidation, Destress)과 3R System(Repair, Rehydration, Regulation)을 적용한 과학적인 피부해결 솔루션이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어 남성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리니시에 옴므 에센스 스킨’은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상쾌하게 케어해주는 저알콜 저자극의 디톡스 스킨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SCLC 성분(Sebum Control Liquid Crystal)이 피지 분비를 조절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다 산뜻하게 정리해준다. 또한 잦은 면도와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리니시에 옴므 에센스 로션’은 스트레스 받는 남성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동시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주는 디톡스 로션이다. 내·외부 유해요인으로 인해 생긴 피부 독소를 정화하여 피부 본연의 자연치유력을 끌어올려주며, 남성 피부 생리에 맞춘 수분공급과 항산화 작용 강화로 피부 노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티브알로에가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관리해준다.
깔끔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과 지중해의 시원한고 매력적인 향이 한결 여유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가격은 스킨·로션 각각 3만원(110ml)이며, 유니베라 전국 대리점 및 유피(UP:Univera Planner, 유니베라 생활건강설계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전국대표전화 1588-1976 / www.univera.com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