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한가위 그릴 대축제…추석 앞두고, 최대 25% 특별 할인

뉴스 제공
테팔
2010-08-30 10:34
서울--(뉴스와이어)--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8월 27일부터 9월 26일까지 한 달간 테팔 전기그릴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테팔 전기그릴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을 앞세워, 국내 그릴 시장 50% 이상을 점유하며, 독보적인 1위를 유지해오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테팔의 독자적인 엑스퍼트 코팅이 적용된 뉴 엑셀리오 컴포트 바베큐 그릴(TG511059)과 뉴 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TG521059)을 만나 볼 수 있다. (매장별, 모델별 행사폭 상이)

특히, 뉴 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은 바베큐 구이판과 엑스퍼트 코팅이 적용된 양념구이판 두 가지로 구성되어, 기름기를 쏙 빼주는 구이 요리는 물론 추석 명절 부침개 요리와 양념이 자박한 볶음 요리까지 다양하게 할 수 있어 스마트 가전의 대명사로 주부들 사이 인기가 높다.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팔 뉴 엑셀리오 컴포트 그릴 시리즈는 테팔만의 독보적인 강점들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먼저, 테팔 그릴의 각종 구이판에는 ▲세계적인 특허인 테팔 열 센서가 적용되어 최적의 온도에서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고, ▲열선이 구이판에 바로 닿는 컨택 설계로 두꺼운 고기도 빠르고 고르게 익혀 준다.

고기를 구울 때에는 ▲기름이 바베큐 구이판 하단의 물주입판으로 바로 빠지도록 설계되어 연기와 기름기 걱정 없는 담백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테팔의 매직클린 시스템 적용으로 물주입판, 몸체 등을 따로 분리해 닦을 수 있어 위생적이고,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가족과 친지들이 모여 함께하는 대명절 추석을 기다리며, 가정에 웃음과 건강을 선사하는 테팔 전기그릴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말자.▶행사 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