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타, 22단계 다이얼로 열판 온도를 조절하는 슬림 스트레이트너 ‘옵티리스’ 출시

- 최대 230℃까지 열판의 온도를 조절하는 22단계 다이얼

- 머릿결을 보호하는 울트라 샤인 나노 세라믹 코팅의 슬림 열판

- 30초 예열 기능과 열판 잠금 장치 등 소비자를 위한 편의 기능

서울--(뉴스와이어)--지적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독일 퍼스널 케어 브랜드 로벤타(Rowenta)가 22단계 다이얼로 열판의 온도를 세심하게 조절할 수 있는 슬림 디자인의 스트레이트너 ‘옵티리스’를 선보인다.

로벤타 ‘옵티리스’는 모발 보호 기능에 충실한 슬림 스트레이트너이다. 기기 안쪽에 장착된 ▲온도 조절 다이얼로 열판의 온도를 최대 230℃까지 조절 가능하다. ▲22단계로 세분화 되어 각자의 모발상태에 따라 적절한 온도를 선택할 수 있어 모발 건강과 스타일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또, 윤기있는 머릿결을 위한 ▲울트라 샤인 나노 세라믹 코팅이 열판에 적용되어 모발 보호 기능을 한층 높였다. 또한, 세심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2.5cm의 얇은 열판이 채택됐다.

한편, 사용자 편의를 위해 로벤타가 선보여왔던 편의기능들은 그대로 유지됐다. 전원을 켠 후 ▲단 30초 만에 열판의 예열이 완료돼 바쁜 아침에 스타일링 시간을 줄여준다. 또, 몸체와 코드가 연결되는 부분에 ▲열판 잠금 장치가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열판을 오므려 둘 수 있으므로 안전할 뿐만 아니라 수납도 편리하다. ▲코드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꼬일 염려 없이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최대 230℃까지 22단계의 온도조절 다이얼로 열판의 온도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는 로벤타 ‘옵티리스’는 전국 유명 백화점과 대형 할인판매점, 양판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0,000원이다.

로벤타 개요
로벤타(www.rowenta-beauty.co.kr, 080-733-7878)는 1889년 독일에서 탄생하여 유럽 명품 가전의 기술과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는 퍼스널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다. 약 120여 년간 유럽 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두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여성이 스스로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연출하고 표현하기 위한 헤어 기기, 제모기 등 퍼스널 뷰티 케어 제품에서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wenta-beauty.co.kr

연락처

SMC
이지선 대리
02-3445-33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