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리드-웨어밸리데이터 전략적 제휴 체결

뉴스 제공
큐브리드
2010-08-30 11:16
분당--(뉴스와이어)--오픈소스 DBMS 전문기업 큐브리드(대표 정병주)와 DB 보안 및 관리 소프트웨어 선두 기업인 웨어밸리데이타(대표 김민숙)는 지난 8월 27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국내 및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영업/마케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양사는 웨어밸리가 보유하고 있는 DB 관리 툴 ‘오렌지’와 DB 보안 제품인 ‘샤크라’를 큐브리드와 연동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영업 및 마케팅 파트너쉽 강화를 통해 공동으로 국내 시장을 활성화하기로 했다. 또한, 큐브리드는 기존 DBMS 제품에 웨어밸리 제품에 대한 파워 리셀러 권한을 획득함으로써 전체적인 DB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웨어밸리데이타 김민숙 대표는 “금번 전략적 파트너쉽은 국내 DB 솔루션 전문기업 간 제휴라는 측면에서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큐브리드와의 협력을 통해 웨어밸리 제품의 판로를 확대하고 채널 비즈니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큐브리드 정병주 대표는 “이번 웨어밸리데이타와의 협력을 초석으로, 국내 DB 솔루션 전문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큐브리드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다양한 수익모델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양사는 9월부터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을 추진키로 했으며, 향후 해외 진출에 대해서도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웹사이트: http://www.cubrid.com

연락처

큐브리드 마케팅팀
유명희 차장
031.784.4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