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 창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 김재영)가 9월 2일, 9일, 16일(목) 2시 양재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06년 한국에 진출한 커브스는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100호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0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사업경쟁력 조사’ 서비스 분야 1위를 차지하며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커브스 사업 설명회는 기존 프랜차이즈 설명회와는 다르다. 단순히 앉아서 듣는 설명으로 끝나지 않기 때문이다. 운동 효과를 몸소 체험할 수 있으며, 본사 인근 클럽에 방문해 커브스만의 신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커브스가 설명회에 참가한 예비 점주에게 커브스를 경험할 다양한 기회를 주는 데는 이유가 있다. 커브스가 개발한 30분 순환운동이 얼마나 좋은 운동인지, 커브스의 신나는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실감하는 사람만이 더 큰 성공을 이루기 때문이다. 대부분 참가자의 궁극적인 목적이 수익 창출이지만, 거기에 더해 여성의 건강과 즐거움을 위한 비전과 목표가 확실한 사람을 선택하려고 노력한다.

커브스코리아의 김재영 대표는 “창업설명회는 예비 점주가 회사를 선택하는 시간이기도 하지만, 회사도 점주를 선택하는 시간”이라며 “커브스가 세계적으로 성공한 이유는 검증된 시스템과 함께 그 시스템을 확신하고 실행할 수 있는 점주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커브스는 이미 84개국에서 인정받은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점주의 적극적인 성향과 조화를 이룬다면 ‘대박’을 이룰 수 있다. 긍정적인 성향을 가진 분, 활동적이신 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창업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커브스의 문을 두드려라. 피트니스 사업의 경험이 전혀 없는 신규 창업자도 전 세계의 동일한 커브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다.

창업설명회는 선착순 20명에 한해 진행되며 커브스 홈페이지(www.curveskorea.co.kr)와 본사문의(02-3463-424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개요
커브스는 전세계 90개국 480만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다. 미국에서 시작해 4시간 마다 1개의 가맹클럽을 오픈, 기네스북에 등재됐을 정도다. 한국은 2006년 도입한 후,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180호 가맹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커브스는 바쁜 현대 여성이 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즐겁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의 헬스클럽과 차별화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철저한 개인맞춤형 시스템으로 여성층을 공략했다. 베스트셀러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로 소개됐을 정도다. 최근에는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11 한국프랜차이즈대상 한국프랜차이즈협회장상 수상과 업계 최초로 2012•2011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인증,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표된 바 있다.

커브스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curves

웹사이트: http://www.curveskorea.co.kr

연락처

커브스코리아 홍보팀
여윤진
02-3463-4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