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군산대 사회과학대학 상징물 제막식 개최…최고경영관리자과정 총동창회에서 기증
사회과학대학의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건립된 상징탑은 지혜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미래를 위해 높이 비상하자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탑의 제호인 가온누리는 가운데를 뜻하는 가온과 세상을 뜻하는 누리의 합성어로 세상의 중심이 되자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 기념탑은 군산대학교 2009년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총동창회 및 최고경영자과정 19기와 20기가 기증한 것으로, 2000여만원의 건립비용이 소요되었다.
제막식은 군산대 채정룡총장, 본부 주요 보직자 및 단과대학장, 사회대교수, 사회대 학생회장 및 학생회 간부, 채남덕 최고경영자과정 前총동창회장, 최고과정 19기 및 20기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