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중소기업 무료홈페이지 제작 지원 대상기업 공모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는 성장 잠재력은 있으나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중소기업에 대해 경쟁력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2010년 하반기 중소기업 무료 홈페이지 제작지원사업’대상기업을 8월 31부터 ~ 9월 13일까지 모집한다.

대구시는 2010년 상반기(12개사)에 이어 홈페이지 제작·운영에 따른 부담을 해소하고 e-비즈니스 기업육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무료홈페이지를 제작하여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 기본법시행령 제3조에 규정된 중소기업 중 국문 홈페이지가 없는 중소기업과 사회적 기업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전산 인력과 행정인턴을 활용한 비 예산사업으로, 기업홍보 및 제품소개 등 대상기업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수렴하여 15page 내외로 제작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무료홈페이지 제작사업은 청년실업 해소라는 기본 취지로 도입된 행정인턴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인턴쉽을 통한 취업준비생들의 사회진출에도 도움을 줄 전망이다.

무료홈페이지 제작을 희망하는 업체는 시 홈페이지(http://www.daegu.go.kr) 공지사항에서 관련서식을 다운 받아 시 정보통신과(803-3621)로 우편 및 방문 제출하면 된다.

향후, 기업하기 좋은 도시 대구를 만들어 가기 위해 ‘중소기업 무료 홈페이지 제작지원 사업’을 계속사업으로 확대 추진해 나갈 계획이며, 아울러 본 사업을 통해 구축된 홈페이지에 대해 2년간의 유지보수 지원 후 해당기업에서 자체제작이 가능토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정보통신과
인터넷담당 안원우
053-803-36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