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무등도서관, 생태체험 학습 프로그램 운영

광주--(뉴스와이어)--시립무등도서관은 9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둘째주 토요일 3회에 걸쳐 ‘80일간의 책 숲 여행’ 생태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 주최, 지자체 독서프로그램 지원 사업에 선정돼 추진됐다.

참가자들은 숲 해설가 이애심씨로 부터 자귀나무, 이팝나무 등 각종 나무의 이름 유래와 효능을 직접 듣고, 독서지도사 정순란씨로부터 나무에 관한 퀴즈, 관찰한 나무 도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한,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채울 수 있도록 생태관련 책을 나눠 주고, 나무와 함께 시 낭송해보기, 숲에 사는 곤충 관찰 등 아이들이 자연을 소중히 생각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들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에는 가족을 동반한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방문접수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인원은 선착순 18팀(50명 내외)에 한해 모집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립무등도서관(062-613-7753)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www.citylib.gwangju.kr)를 참조하면 된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시립도서관
운영담당 최경화
062)613-77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