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리아, 고성능 중복제거 VTL 솔루션 DXi6700 출시

- 파이버 채널 SAN 환경을 위한 VTL로 중소기업에서부터 대기업까지 만족

- 비용은 줄이면서 백업과 복구 성능 향상, 디스크 요구량 최대 90% 이상 감소

- 더욱 향상된 자동 재해복구 전략으로 효율적인 원격복제 지원

서울--(뉴스와이어)--백업, 복구, 아카이빙 전문 글로벌 선두기업인 퀀텀의 한국지사 퀀텀코리아 (www.quantum.com/kr, 이강욱 지사장)가 파이버 채널 SAN 환경을 위한 테이프라이브러리(VTL) 솔루션을 출시했다. 데이터 중복 제거를 비롯해 원격복제에 이르기까지 VTL 환경을 최대화했으며 중소기업에서부터 대기업까지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DXi6700은 시간당 최대 3.5테라바이트(TB)의 백업이 가능하며 가용 능력은 56TB로 중복제거 라이센스를 포함한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된다. 뛰어난 기술을 갖춘 복제 및 테이프 직접 생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은 다양하고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함과 동시에 원가 절감과 간편한 중복제거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다.

DXi6700은 파이버 채널 환경에 맞춘 고성능을 자랑한다. 디스크 요구량을 90% 이상까지 감소시키며, 더 빠른 백업, 문제 없는 복구를 지원한다. 24TB에서 56TB까지 용량 확대가 가능하며 중형급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간편성과 가치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에서 대용량급 속도인 3.5TB까지 제공한다. 모든 DXi6000시리즈 모델은 기술, 최신 프로세서 코어, 8Gb 파이버채널 연결성을 제공한다.

DXi6700 의 입증된 VTL 인터페이스는 디스크 백업 솔루션을 위해 파이버채널 SAN 환경을 직접 통합하여 더욱 간편해진 백업과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원거리 복제와 통합 테이프 직접 생성 기능은 자동화되어 예상되는 위험을 발견함과 동시에 장기간 데이터 보전이 가능하다.

DXi6700은 재해 복구에도 뛰어나다. 일반적인 네트워크 대역폭 요구량을 20배 이상 절감시켜주는 중복 제거 기술로 사이트간 복제를 수행하며, 보안을 위해 전송전에 데이터를 암호화 한다. 뿐만 아니라, DXi6700로 미디어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탄자그룹의 제프 볼스 수석 어넬리스트는 “DXi6700은 DXi6000시리즈로, 지난해 소개된 시만텍의 오픈스토리지를 지원하는 NAS 기반의 중소기업용 DXi6500 패밀리의 후속 제품”이라며 “지난 4월에 SMB 타깃으로 출시된 DXi4500과 더불어, 퀀텀은 고성능과 제품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퀀텀코리아의 이강욱 지사장은 “DXi6700은 중복제거 기술과 원격복제가 적용된 VTL로 데이터세트의 성격과 데이터 보호 환경에 맞춰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중소기업뿐 아니라 대기업의 VTL 환경을 확대하고 고객에 맞춘 데이터 관리를 제공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및 가격문의는 퀀텀코리아 (02-560-7400)로 하면 된다.



파이버 채널 환경을 위한 고성능 어플라이언스

DXi6700은 디스크 요구량을 90% 이상까지 감소시키며, 더 빠른 백업 더 쉬운 저장을 지원한다. 24TB에서 56TB까지 용량 확대가 가능하며 중형급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간편성과 가치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에서 대용량급 속도인 3.5TB까지 제공한다. 모든 DXi6000모델은 뛰어난 기술, 최신 프로세서 코어, 8Gb 파이버채널 연결성을 제공한다.

퀀텀의 디스크 소프트웨어 제품 그룹의 자네 리 수석 부사장은 “퀀텀은 VTL 오픈 시스템을 갖춘 첫 번째 글로벌 리더로, 이번에 출시한 고성능 중복제거 VTL 솔루션 DXi6700은 고객의 지속적이고 까다로운 요구를 만족시킬 제품”이라며 “고객은 타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성능과 확실성을 얻음과 동시에 원가절감과 이익을 함께 가져갈 수 있다”고 밝혔다.

통합 테이프 생성으로 더 간편해진 백업과 유지 기능

DXi6700의 입증된 VTL 인터페이스는 디스크 백업 솔루션을 위해 파이버채널 SAN 환경을 직접 통합한다. 원거리 복제와 통합 테이프 직접 생성 기능은 자동화되어 예상되는 위험을 발견함과 동시에 장기간 데이터 보전이 가능하다.

퀀텀의 테이프 직접 생성은 DXi™ 시스템에서부터 테이프까지 백업 서버를 거쳐 직접 연결되며, 선두 백업 소프트웨어와 통합하여 운영함으로써 자동화, 단일관리 그리고 동시에 카탈로그를 관리할 수 있다.

고객은 다양한 지점과 통합센터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고객 스스로 쉽게 설치 및 확장할 수 있어 효과적인 투자 보호를 제공한다. 퀀텀 비전 4.0와 통합하여 단 하나의 콘솔에서 퀀텀의 디스크 및 테이프 시스템의 글로벌 관리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실제적인 재해복구(DR)와 원격지 사무실 보호

재해 복구를 위해, DXi6700은 일반적인 네트워크 대역폭 요구량을 20배 이상 절감 시켜주는 중복 제거 기술을 이용하여 사이트간 복제를 수행하며, 보안을 위해 전송전 데이터를 암호화한다. 뿐만 아니라, DXi6700로 미디어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온보드 인텔리전스를 위한 첨단 리포팅 툴

첨단 리포팅 툴은 DXi6700에서 스마트 플래닝과 장기 보관 비용 절감을 가능케 하며 유연한 트랜드 분석 백업과 복제 데이터 기능을 지원한다. 포트당 CPU, 디스크 I/O와 네트워크 트래픽 활동에 대한 정확한 예상을 제공하여 용량 활용, 교정 그리고 복제 상황을 모니터 해준다.

DXi 어드벤스드 리포팅은 관리 시간을 줄이고 성능 튜닝을 간소화하며, 트러블슈팅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들이 DXi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통합 아카이브 시스템의 엔지니어링 사업부 존 우달 부사장은 “DXi 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경험에 근거해 DXi6700은 미리 설정된 디자인과 번들 소프트웨어로, 미드레인지 중복제거 장치가 줄 수 있는 약속을 실행한다”며 “VTL 백업 환경을 확장시키기 위해 통합 접근을 쉽게 하려는 회사들에게 DXi6700은 안성맞춤”이라고 했다.

DXi6700은 퀀텀의 DXi6500 디스크 백업 어플라이언스의 패밀리로서 같은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영국의 선두 IT 및 스토리지 잡지인 스토리지 매거진의 독자들로부터 25,000 표 이상을 받아, 올해의 중복제거 제품으로 선정되어 2010 스토리지 어워드: The Storage VII를 수상했다.

퀀텀 소개

퀀텀 (NYSE:QTM)은 백업, 복구, 아카이빙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스토리지 선두 기업이다. 집중된 전문기술, 고객주도 기술과 플랫폼 독립을 결합하여 퀀텀은 세계 수준의 영업과 서비스 조직을 통해 종합적이고 통합적인 디스크, 테이프,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는 데이터 중복제거 성능과 기업고객들의 복제 성능을 향상시킨 첫 디스크 백업 솔루션인 ‘DXiTM 시리즈’도 포함되어 있다. 오랜 기간 동안 믿음을 주는 파트너로 퀀텀은 고객들의 진화하는 데이터 보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리셀러들, OEM파트터 및 많은 공급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quantum.com/kr

연락처

퀀텀코리아
이혜은 과장
이메일 보내기

유앤아이컴
서하나 사원
02-725-55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