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품격을 높이는 위스키 추석 선물 세트 출시

-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 스테디셀러 발렌타인, 최고급 위스키 로얄살루트까지

-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과 향을 지닌 위스키들로 엄선하여 다양하게 구성

- 주고 받는 사람의 만족을 동시에 배려한 실속 사은품 구성 및 즉석 경품 행사도 함께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올 추석은 최장 9일까지도 쉴 수 있는 오랜만에 찾아온 황금연휴. 연휴가 긴 만큼 그 동안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이들과 함께할 시간도 늘어났다. 이에 따라 더 깊고 진한 감사와 정성을 표현하려는 손길도 바빠졌다. 특히 경기회복세에 따른 프리미엄급 추석 선물 세트 수요가 늘어나면서 보다 품격 있는 추석 선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프랭크 라뻬르/ www.pernod-ricard-korea.com)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과 향을 지닌 인기 위스키 제품만을 엄선해 깔끔하고 품격 있게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고 또 선물 받고 싶어하는 스테디셀러인 ‘발렌타인’의 최근 리뉴얼된 시리즈를 비롯해 최고급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 ‘시바스리갈’과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올해 상반기 축구 열풍과 더불어 ‘박지성 위스키’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임페리얼 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과 16년 연속 판매량 1위에 빛나는 임페리얼 17이 함께 구성된 ‘임페리얼 디럭스 세트’도 선보인다.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인 더 글렌리벳은 21년이라는 시간과 7개의 최상급 오크통의 조합으로 탄생한 ‘더 글렌리벳 21년산’을 추석에 맞춰 출시한다. 이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긴 ‘더 글렌리벳 15년산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한층 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위스키들이 더욱 돋보이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위스키 제품별 특징에 따라 고급 스트레이트 잔 또는 온더락 잔을 함께 구성해 받는 이의 만족을 한층 더 높였다.

이와 함께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에게도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에서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열어1등 3명에게는 SK 100만원 상품권, 2등 50명에게는 SK 20만원 상품권, 3등 600명에게는 SK 4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의 주요 방문 고객인 여성들을 생각하여 고급 타올 세트 또는 립밤&핸드크림 세트도 경품으로 마련했다. 선물세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운영사무국 02-572-512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개요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와인&스피릿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서, 전세계 대표적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 ‘시바스 리갈’, ‘로얄살루트, 싱글몰트 위스키 ‘더글렌리벳’과 ‘아벨라워’, 프리미엄 화이트 스피릿인 ‘앱솔루트 보드카’, 크래프트 진 ‘몽키 47’, ‘키노비’, ‘말피’ 그리고, 런던의 상징인 프리미엄 진 ‘비피터’,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아이리쉬 싱글 팟 스틸 위스키 ‘레드브레스트’,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레빗홀’과 리큐르 ‘깔루아’와 ‘말리부’, 프리미엄 샴페인 ‘페리에 주에’와 ‘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책임음주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먹고, 쉬고, 수분충전 (Eat, Pause and Hydrate)’ 및 ‘#유쾌한 시간을 기억하세요(#Make Memories, Not Hangovers)’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책임음주 캠페인을 펼쳐왔다. 또한, 한국 전통 문화 보존을 위해 2002년부터 국립국악중고등학교와 협업해 ‘페르노리카코리아 국악 장학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 같은 문화예술 발전 및 대중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20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페르노리카 그룹은 전 세계 약 1만9000명의 직원이 유엔 지속 가능 발전 목표(UN SDGs)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페르노리카의 ‘2030 지속가능 로드맵 (S&R Roadmap)’을 엄격히 지키며 지속 가능한 발전과 책임 있는 소비를 향한 강한 의지와 신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기반해 페르노리카는 UN의 Global Compact LEAD 기업으로 지속가능성을 선두하고 있는 기업이며, 기업가 정신, 상호 믿음, 엄격한 윤리 의식을 토대로 경영에 임하며, 이 세가지 가치를 회사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rnod-ricard-korea.com

연락처

페르노리카 코리아 홍보팀
유호성 본부장/손소희 대리
02-3466-5790/5791

KPR
김수연 대리
02-3406-22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