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햅쌀 3000포대 쏩니다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0-08-31 09:32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www.hmall.com)은 오는 9월 1일(수)부터 30일(목)까지 30일간 <살맛나요!> 행사를 열고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천명을 추첨해 햅쌀 3,000 포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0명씩 추첨해 전북 김제공제농협의 지평선쌀을 1포대(20kg)씩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고객들이 가장 신선한 첫 햅쌀을 받아볼 수 있도록 김제시 및 김제공덕농협과 연계해 햅쌀에 대한 수확전 수매 계약을 끝마쳤다. 고객들에게 나눠줄 쌀은 아직 논에서 자라고 있는 셈이다. 햅쌀 수확은 9월 말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경품에 당첨된 고객들은 도정 작업이 끝나는 10월 중순쯤 쌀을 받아볼 수 있다.

김제공덕농협의 지평선쌀은 지평선이 보일 정도로 넓게 펼쳐진 김제평야에서 재배되는 친환경 무농약쌀이다. 제초제와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왕겨숯으로 만든 목초액과 우렁이를 사용해 재배하기 때문에 밥맛과 미질(米質)이 뛰어나다. 타품종과 섞이지 않도록 산지부터 생산 이력을 관리해 안전하게 고품질의 쌀을 맛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고객들에게 신선한 햅쌀을 나눠줘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자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홈쇼핑 임현태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현대홈쇼핑은 쌀 대량 수매로 농촌을 돕고, 고객들은 갓 도정한 햅쌀을 받아볼 수 있어 모두가 풍족한 가을의 결실을 나누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살맛나요!> 행사는 9월 한 달간 TV방송상품을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보험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당첨자는 현대H몰(www.hmall.com)의 TV당첨자 게시판에 공지되며, 햅쌀은 수확 및 도정이 끝나는 오는 10월 18일(월)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