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싸이월드 ‘친구추천’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2500만 싸이월드 회원이라면 모두 이웃 사촌!’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이하 SK컴즈)는 싸이월드에서 회원들의 인맥강화를 위한 ‘친구추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친구추천’ 기능은 싸이월드 회원들에게 학교, 일촌, 댓글 정보 등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주변의 친구들을 추천하는 서비스. 미니홈피,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가 없어서 일촌을 맺지 못했던 친구들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회원들이 직접 ‘친구추천’ 여부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해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을 강화한 것도 장점이다. 이는 친구추천 여부를 개인이 결정할 수 없는 타 SNS와는 다른 차별점으로, 본인이 추천 되고 싶지 않거나 특정인을 추천 받고 싶지 않을 경우 차단이 가능하다.

‘촌수확인’ 기능도 도입됐다. 일촌이 아닌 회원 간에도 인맥거리를 알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내 ‘일촌’의 ‘일촌’은 ‘이촌’, ‘이촌’의 ‘일촌’은 ‘삼촌’ 등으로 미니홈피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다.

SK컴즈 이태신 포털본부장은 “싸이월드의 ‘친구추천’ 서비스는 인맥확장을 위한 개방성과 싸이월드의 장점인 프라이버시 보호를 조화시킨 서비스”라며, “이를 통해 2,500만 회원들이 보다 쉽고 친밀하게 싸이월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한기정
070-7401-13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