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내공모전 당선작 ‘Slice It!’, 세계무대에 진출
- 컴투스, 8월 31일 글로벌 오픈마켓 애플 앱스토어에 ‘Slice It!’ 출시
- 2009년 사내 아이디어 공모에서 대상 수상작을 게임으로 개발 상용화
컴투스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게임 아이디어를 구하기 위해 컴투스의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사내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Slice It!’은 2009년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도형에 정해진 횟수만큼 선을 그어 같은 크기로 조각 내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다. 두뇌회전을 가능하게 하며 쉬운 초보단계를 지나 스테이지가 올라갈 때마다 난이도가 높아져 재미를 더한다.
이 게임은 출시 전 해외 모바일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베타 테스트에서도 큰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히트 게임 타이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8월 13일부터 6일간 해외 유명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터치아케이드(Touch Arcade)를 통해 진행한 사전 베타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은 “게임에 흠뻑 빠졌다. 정말 재미있고 계속하고 싶어지는 게임이다.”(아이디:kyle), “새로운 퍼즐, 보드게임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Slice It!’을 강력히 추천한다. 컴투스가 만든 굉장히 신선하고 독특한 게임이다.”(아이디:Razorianfly) 등의 큰 호평을 보였다.
‘Slice It!’이 출시되면서 컴투스는 자사의 다른 스마트폰용 게임 12개를 포함하여 총 13개의 게임을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 하게 되었다. ‘Slice It!’과 컴투스의 다른 애플 앱스토어용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