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엔 ‘엘레강스 큐티 룩’으로 주목 받는 외출패션 완성

뉴스 제공
아가방컴퍼니 코스닥 013990
2010-09-01 10:10
서울--(뉴스와이어)--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의 유럽 감성의 명품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http://www.elle-shop.co.kr/baby)가 2010년 추석빔 트렌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출패션을 완성해 줄 ‘엘레강스 큐티룩’을 제안하였다.

엘르의 김윤정 디자인 실장은 “이번 가을 성인 패션 트렌드가 ‘레이디 라이크’인 것과 같이 유아동의 외출 패션에서도 클래식하고 엘레강스한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며 “추석 친지 방문, 가족 나들이 등 외출 기회가 많은 가을, 유럽피안클래식 스타일을 가미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아이들 특유의 깜찍함을 놓치지 않는 코디로 패션리더 엄마의 센스를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엘르는 2010년 가을을 맞아 유럽풍의 그레이 체크 무늬와 짙은 와인색을 채택하여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는 한편 멜란지 그레이와 아이보리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엘르는 추석 외출 패션으로 여아에게는 위아래의 와인 컬러 리본과 레이스가 사랑스러운 그레이 체크 원피스로 세련된 큐티룩 연출을 추천했다. 또한 꼬마 신사에게는 그레이 체크 톤의 팬츠와 짙은 와인 컬러의 베스트, 여기에 나비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코디를 추천해 개구쟁이 신사만의 독특한 귀여움과 고급스러운 멋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아가방컴퍼니 개요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 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릐 유통망을 구축하며, 동종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abang.com

연락처

프레인
황은미
02-3210-9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