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보너스카드, 포인트 적립·할인 업그레이드 재탄생

뉴스 제공
SK이노베이션 코스피 096770
2010-09-01 10:24
서울--(뉴스와이어)--SK에너지(대표: 구자영, www.skenergy.com)가 주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똑똑한 적립에 알뜰한 할인 혜택을 더한 ‘엔크린 Plus+’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엔크린 Plus+’ 서비스는 SK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실적이 전월 1회 이상인 엔크린 고객이 생활 속의 다양한 제휴사인 미스터피자, 아웃백, VIPS 등 약 40여개 가맹점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만 제시하면, 최대 20%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또는 포인트 더블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멤버십 혜택이다.

주유고객들은 엔크린 보너스카드만 제시하면 전국의 다양한 생활밀착형 제휴 가맹점에서 “엔크린 Plus+”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미소지자는 SK주유소 또는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서 발급 가능)

‘엔크린 Plus+’서비스는 기존의 엔크린 보너스카드가 제공하는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주유 시 96시간 상해보험 무료 가입, 차량정비 할인, 렌터카 할인서비스에 더해져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재탄생한 서비스다.

특히, 이번 “엔크린 Plus+”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SK주유소 주유고객 및 엔크린닷컴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응모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왕대박 대잔치’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5,200여개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5만원 이상(충전소 3만원 이상) 주유고객에게 고급 티슈를, 주유소 즉석 현장 당첨 고객에게는 라면세트를 증정하며, 엔크린닷컴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D LED TV 100대, 갤럭시 S폰 100대, OK캐쉬백 포인트 3천만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9월 1일 ‘엔크린 Plus+’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SK에너지 임직원들이 서울 소재의 SK주유소에서 판촉물을 전달하며, 직접 행사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엔크린 Plus+’서비스를 통해 엔크린 보너스카드가 단순히 주유할 때만 사용하는 포인트 적립용 카드가 아니라, 패밀리 레스토랑, 영화관, 놀이공원 등의 제휴사 이용시 직접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멤버십 서비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며, “정유업계 최초로 휘발유에 브랜드를 도입하고, 포인트 마케팅을 실시한 SK에너지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 개요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선도해 온 SK이노베이션은 해외 자원개발 분야에 진출하여 베트남, 페루, 브라질 등지에서 사업을 잇달아 성공시킴으로써 세계 자원개발시장에서 주목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신에너지 분야에서 세계 일류 수준의 Technology Leadership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novation.com

연락처

SK에너지 홍보팀
정태훈
02-2121-5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