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통영시 지역특산물 유통 협약체결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추석을 앞두고 경상남도 통영시와의료봉사 및 지역특산물 판매에 관한 맺었다.

지난 8월 31일(화) 경남 통영시 노인복지회관에서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신재우 전무, 경남 통영·고성 이군현 국회의원, 김호관 통영시 총무사회국장, 열린의사회 고병석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통영 지역 섬주민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통영시의 우수한 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롯데홈쇼핑은 추석을 앞둔 5일(일)에는 한산도, 11일(토)와 12일(일)에는 사량도, 욕지도 등 도서지역에서 의료 서비스에 소외된 지역 어르신 9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의료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무료의료봉사에는 열린의사회 소속 의료진과 롯데홈쇼핑 임직원, 롯데홈쇼핑 희망찬家 대학생 봉사단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신재우 전무는 이날 협약식에서 “추석을 앞두고 의료사각지대인 도서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돌봐드릴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특산물 판매와 더불어 도서 산간 지역의 무료 의료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8일(수)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멸치, 꽃게 등 통영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판매하는 지역특집전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장정현 사원
02-2168-51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