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의약품정보의 대명사 ‘KIMS’, 트위터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킴스
2010-09-02 09:30
서울--(뉴스와이어)--24년의 역사를 가진 의약품정보 서비스인 킴스온라인(www.kimsonline.co.kr)을 운영하는 유비엠메디카코리아(대표 이상호)는 의약품정보 제공 업체 최초로 트위터를 도입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유비엠메디카코리아는 이미 지난 6월과 8월에 삼성전자와 함께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해 킴스모바일(KIMS Mobile) 의약품 정보 애플리케이션을 안드로이드와 윈도우즈 모바일용을 런칭한 바 있고, 현재 SK T스토어에서 최다 다운로드 의약품정보 애플리케이션으로서의 입지를 굳히면서 총 사용자만 2만 7천여명을 넘어섰다.

유비엠메디카코리아 측은 “건강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U헬스 시대에 맞춰 전문의료인은 물론 일반인들이 KIMS 트위터에 팔로우하여 의약품 및 질병 관련 필요 정보들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답변 받아보며, 소통하며, KIMS 정보가 필요한 모든 고객과의 밀착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KIMS 트위터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킴스온라인:http://www.kimsonline.co.kr
트위터:http://twitter.com/kims_online

킴스 개요
대한민국의약정보센터 KIMS는 의약정보 디렉토리와 데이터베이스 분야를 포함한 토탈 의약마케팅 전문회사로서, 지난 27여년간 국내 제약업계, 의약계과 꾸준하게 성장해 왔다.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형태로 제공하며,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최고의 정보와 최적의 메디칼 마케팅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킴스온라인 트위터: http://twitter.com/kims_online

웹사이트: http://www.kimsonline.co.kr

연락처

유비엠메디카코리아
1544-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