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KOTRA 도쿄 IT지원센터 초청세미나 발표

- 일본KOTRA의 축척된 역량 활용, 일본시장 내 네트워크 구축할 수 있는 기회 마련

- 단순 제품 소개가 아닌 실제 적용사례 위주의 발표로 많은 호평과 호응 유도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0-09-02 09:30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보안관리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KOTRA 도쿄 IT지원센터의 주최로 진행된 Korea IT Café의 발표 기업으로 초청되어 성공적인 세미나를 지난 8월 26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KOTRA 도쿄 IT지원센터의 현지 유망채널, 즉 일본주요기업 최고경영자 및 주요언론매체가 참석하여 SW글로벌 스타 육성기업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자리로 이글루시큐리티는 ‘한국 지식정보 보안산업 현황 및 통합보안관리시스템(ESM) 소개’를 세미나 주제로 이글루시큐리티 재팬 최정준 지사장의 발표로 진행 되었다.

일본 IT 주요 테마 분야를 매회 세미나 주제로 선정하여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단순한 구두 설명 형식이 아닌 제품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한 실제 적용사례 위주의 데모를 바탕으로 제품 동작 화면을 보여주고 조작을 하여 제품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실 적용 기업 사례를 함께 발표하여 일본 잠재 고객의 관심을 유도 하였다.

특히 일본 고객 기업에게 인지도가 높은 한국 기업 및 정부기관 레퍼런스가 많은 이글루시큐리티의 통합보안관리솔루션 ‘스파이더 TM’의 데모시연 후에는 많은 호평과 함께 한국의 정보보안 시장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으며, 한국의 주요 공공기관과 기업들이 ‘스파이더 TM’을 선정한 이유 및 9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의 비결 및 강점 등에 대한 질문과 함께 이글루시큐리티의 성공적인 시장진출을 위한 열띤 토론의 장도 마련되었다.

이글루시큐리티 재팬의 최정준 지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이글루시큐리티의 일본시장 진출에 대한 전망이 밝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며 “일본은 분명 한국의 IT시장 동향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에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현지 마케팅을 진행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지난 4월 KOTRA와 지식경제부가 선정한 SW 시장진출 유망기업 ‘일본 SW스타 육성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7월에는 일본지사를 설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 및 판로 개척에 교두보를 마련하여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부
주경숙 차장(팀장)
02-3404-8631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