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0-09-02 09:36
서울--(뉴스와이어)--추석 차례상 패키지, 일본 온천 여행상품권 등 BC카드가 풍성한 한가위를 만들어 드립니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민족 대표명절인 추석을 맞아 회원들이 보다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BC카드의 한가위 이벤트는 일본 온천 여행상품권, 기프트 카드, 추석 차례상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 및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명절 때 여성들이 겪는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여, 여성들이 명절증후군 없는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상차림부터 추석 후, 해외여행을 통해 피로회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추석 차례상 패키지를 집 앞까지 직접 전달해 드립니다 (9월 3일 ~ 9월 15일)

먼저, 9월 3일부터 15일까지 BC카드를 이용한 회원들 중 응모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상품 사과 및 배 세트, 굴비 등이 포함되어 있는 추석 차례상 패키지를 집으로 직접 배달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 건당 20만원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BC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9월 17일 추첨한 후, 9월 19일에서 21일 사이에 추석 차례상 패키지를 당첨회원의 집으로 직접 전달해준다.

▲ 여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9월 3일 ~ 9월 18일)

9월 3일부터 18일까지, BC카드로 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한 여성회원들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여성회원들을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추첨결과에 따라 1등에게는 일본 온천 여행상품권(3일)이 제공되고 2등에게는 피부미용 이용권(10회권), 3등에게는 헤어케어 이용권 등의 총 80명의 여성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 BC카드 사용하고 기프트 카드로 돌려받자 (9월 3일 ~ 9월 18일)

9월 3일부터 18일까지, BC카드로 한 건당 20만원 이상 사용한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회원에게 50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 안심귀향 보험서비스 제공 (9월 12일 ~ 9월 18일)

또한,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해당 할인점,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몰에서 건당 20만원 이상 사용한 모든 회원들(개인회원 대상, 기프트카드 제외, 단 기업회원은 지정카드에 한하여 적용)에게는 한가위에 귀향 또는 귀경 시 발생할 수 있는 교통상해 및 응급입원 등과 관련된 최고 1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여행자 보험서비스(21일~ 23일)가 제공되며, 해당 업종의 해당 점포는 다음과 같다.

▶ 할인점 : 농협유통, 롯데마트, 신세계 이마트, 홈플러스 ▶ 백화점 :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AK 플라자 ▶ 홈쇼핑 : 농수산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 인터넷몰 : 11번가, 신세계몰,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롯데닷컴

안심귀향 보험서비스 외 모든 이벤트는 중복되지 않으며, 여성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여성 카드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시행하는 한가위 이벤트는 명절증후군 등으로 고생하는 여성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한 것”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한층 더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비씨카드 홍보부
이선영 계장
02-520-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