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스마트폰 앱’ 출시

뉴스 제공
삼성화재 코스피 000810
2010-09-02 09:52
서울--(뉴스와이어)--삼성화재(사장 지대섭)는 2일, 스마트폰에서 자동차보험을 직접 설계하고 가입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마이애니카 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애니카 M’은 소비자가 직접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까지 한번에 완료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인터넷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 동일하게 구현한 것이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할 때 현장에서 즉시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마이애니카 M’으로 보험가입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정비 이력관리용 차계부 서비스 △주유소 위치검색과 유가정보 제공 △가까운 우수정비업체 검색 △넓은 주차장에서 증강현실을 이용한 내차 찾기 서비스 △사고접수·긴급출동서비스 안내 등이 제공된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 OS 기반으로 제공되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삼성화재’ 또는 ‘마이애니카’로 검색하여 내려받을 수 있다.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은 9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마이애니카 M’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10일까지 선착순 1천명에게 ‘스마트폰용 스탠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후, △앱스토어에 사용후기를 작성하고 △네이버까페 어플후기 게시판(http://cafe.naver.com/myanycarstory)에 사용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fire.com

연락처

삼성화재해상보험 홍보팀
김방미 대리
02-758-76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