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오는 9일 노리플라이 2집 앨범 선공개하는 음악감상회 열어
이번 <예스24 음악감상회>는 발매일 보다 1주일이나 앞서, 100명의 네티즌을 초대해 가장 먼저 음악을 소개하는 자리다. 두 멤버가 직접 소개하는 앨범 수록 전곡의 감상은 물론, 팬들의 질의응답과 라이브 공연까지 더해진 구성으로 인해 벌써부터 온라인상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7일까지 노리플라이에게 궁금한 점이나 응원의 메시지를 예스24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되는 것. 이때 예스24에서 예약판매되는 노리플라이의 2집 [Dream]을 예약주문 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일 오후 2시, 예스24 e벤트 세상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김혜란 예스24 멀티상품팀 MD는 “최근 새 음반들은 1~2곡의 타이틀 음원 선공개로 단시간 내에 패스트푸드처럼 소화되는 경향이 있는데, 오프라인 공간에서 스피커를 통해 전곡을 들려드릴 것이므로 참석한 팬들에게 매우 값진 추억이 될 것”이라며, “팬들과의 이러한 아날로그적 소통이 가능한 싱어 송 라이터 위주로 다음 감상회들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노리플라이는 지난 2008년 싱글 음반 ‘고백하는 날’로 데뷔, MBC-TV ‘우리 결혼했어요’ BGM으로 사용되어 화제를 모았고, 정규 1집 [Road]를 통해 음악성과 대중성의 완벽한 조화를 이끌어 냈다. 또한, 멤버 권순관은 최근 이승환 10집의 타이틀곡 ‘완벽한 추억’을 작곡하며 차세대 싱어 송 라이터로 주목 받고 있으며, 또 다른 멤버 정욱재는 대표적인 환경 운동 아티스트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노리플라이는 9월 25일(오후 7시), 26일(오후 6시) 양일간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2집 발매 기념 공연 ‘Dream’ 준비, GMF2010의 페스티벌 레이디 한효주와의 러브테마송 작업 등으로 음반 작업 이후에도 여전히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노리플라이의 2집 [Dream]은 9월 15일 발매 예정이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