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급 오드리 헵번 우표 시트’ 경매 및 갈라 디너, 10월 16일 베를린 애들론 호텔에서 개최

- 오드리 헵번 아동 기금 및 독일 UNICEF 기금 마련

베를린--(뉴스와이어)--“전설의 우표 - 영원한 미의 초상. 그녀의 따듯함만큼 귀하며, 그녀의 환한 미소처럼 빛나며, 그녀의 존재처럼 우아하다!”

오드리 헵번은 지워지지 않는 자취를 남겼다. 우아한 열정과 존경의 표상으로 그녀의 마음처럼 시간을 초월하여 패션계에서 영원히 지속되는 그런 인상을.

2002년 독일 재무부는 오드리 헵번을 기리는 우표를 발행했고 오드리 헵번 아동 기금(AHCF)과 계약을 체결했다. 내부적인 혼선으로 인해, 계약에 따른 AHCF의 승인을 얻기 전에 독일 우체국은 1,400만장의 우표 인쇄를 주문했다. 인쇄 사실을 모르고 AHCF는 디자인의 일부 변경을 요청했다. 독일 재무부는 요청을 따를 수 없자 이미 인쇄된 우표 모두를 폐기하도록 명령했다. 그러나 단 3장의 시트가 폐기를 면했다. 1장은 재무부에서, 1장은 인쇄업체에서 보관하고 있었으며 마지막 1장은 AHCF의 의장인 션 헵번 페러(Sean Hepburn Ferrer)의 사무실 파일에 보관된 것으로 최근 확인되었다.

이 우표들은 현재 독일 재무부의 동의에 따라, 우편 소인이 없는 상태에서 견본으로 판매가 가능하다. 우편 소인이 찍힌 우표 5장은 경매에서 50,000 ~ 125,000 유로의 가격으로 판매되었다. 독일 재무부의 고위 관리가 방금 인쇄가 끝난 우표 시트를 한 장 가져가 그 우표들을 사용하여 친구들에게 편지를 보낸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10장의 우표로 구성된 민트급 시트는 현재 전세계의 우표 수집가들이 전례 없는 열정으로 소유하고자 하는, 독특한 가치를 지닌 존재이다. 최소 경매 준비금이 기록적인 50만 유로로 책정되어 있다.

우표 수집가, VIP, 은행가, 투자자 및 업계의 거물들로 가득한 경매 참여 고객 명단과 제한된 경매 참가 기회로 판단해 볼 때, 이 행사는 가을철 최고의 흥미진진한 경매, 갈라 및 ‘비영리’ 사교 행사가 될 것임을 약속하고 있다.

오드리 헵번 우표는 최종 경매가가 거의 100만 유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수익금의 100% 모두 AHCF 및 UNICEF를 통해 자선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독점적인 경매와 갈라 디너에 대한 뉴스가 알려진 이후 저명한 ‘Schlegel Briefmarken’ 우표 감정 및 경매 기관 소속의 안드레아 쉬레겔(Andreas Schlegel)에게 참석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경매는 독일 베를린에서 10월 16일 개최되며, 대부분 사전 예약이 끝난 300석의 참가인석이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열기와 요청이 아주 열렬하여 쉬레겔씨는 이미 ‘대기자 목록’을 작성한 상태이다. 그러나 그는 저명한 오드리 헵번 아동 기금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를 하려는 기부자/자선사업가들에게 특별한 참가 기회를 제공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헌신적으로 UNICEF 대사 활동을 했던 오드리 헵번은 그녀의 박애주의를 이어나갈 소중한 두 사람의 후계자인 그녀의 아들들인 션 페러(Sean Ferrer)와 루카 도티(Luca Dotti)를 남겼다. 두 사람은 그녀의 유산인 사회 사업과 자선 활동을 의미 있고 활기차게 이어가고 있다. www.audreyhepburn.com

The Audrey Hepburn Children's Fund 개요
헌신적으로 UNICEF 대사 활동을 했던 오드리 헵번의 박애주의를 그녀의 아들들인 션 페러(Sean Ferrer)와 루카 도티(Luca Dotti) 활기차게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dreyhepburn.com

연락처

오드리 헵번 아동 기금 담당
Ileana International
Mr. Mike Mena
이메일 보내기

Schlegel Briefmarken 담당
Mrs. Rebecca Johansen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