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연세의료원과 기부금 지원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연세의료원(원장 이철, www.yuhs.or.kr)에 기부금을 지원하기로 하고 이철 연세의료원장, 김희건 신한카드 부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에 관한 협약식을 2일 오후 신촌 연세의료원 종합관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 협약을 통해 신한카드는 올해 9월부터 2013년 8월까지 3년 동안 자사 고객들이 연세의료원에서 결제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연세의료원에 기부하게 된다.

연세의료원은 이 기부금을 환자 복지 향상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김희건 신한카드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한카드는 모두가 더불어 잘 살 수 있는 세상을 추구해 왔으며 이번 연세의료원 기부 협약도 이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밝고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신한카드가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연세의료원이 암 치료 후 10년 이상 생존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9월 16일 개최하는 위문 공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것은 물론, 암 전문 자선 가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사회 공헌 관련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