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청주점 오픈

뉴스 제공
CJ그룹
2010-09-03 09: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 헬스 & 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이 9월 3일(금) 청주지역에 매장을 오픈하고 충정권 몰이에 나선다.

오픈 매장은 청주 대표상권으로 청주 시내의 교통, 행정, 상업의 중심지인 청주성안길 내에 위치하며 쇼핑가, CGV, 롯데시네마 등이 인근해 있어 젊은층 및 직장인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매장 규모는 약60평대로 건강관련상품, 코스메틱, 향수, 퍼스널용품, 오가닉&내츄럴 상품등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청주지역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 헬스 & 뷰티 트렌드를 올리브영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올리브영은 서울경기, 부산, 대전지역에 이은 4번째 지역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초특가 행사, 구매금액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상품마케팅 조윤행 이사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한 곳에서, 직접 테스팅하면서 셀프 셀렉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기반으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분석과 가치있는 머천다이징을 통해 리딩 기업으로서 헬스 & 뷰티 스토어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올해 말까지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9월내 대전둔산, 일산 레이킨스등 4개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공격경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CJ그룹 개요
CJ그룹의 모기업은 1953년 8월 세워진 제일제당공업(주)이다. 창업자는 고(故)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으로 CJ는 1993년까지 삼성그룹 계열사였다. 주요 계열사는 생명공학 분야에 CJ제일제당바이오, CJ헬스케어, 식품 및 서비스 분야에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분야에 CJE&M, CJCGV, CJ헬로비전, CJ파워캐스트, CJ에듀케이션즈, 신유통 분야에 CJ오쇼핑,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 인프라 분야에 CJ건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net

연락처

CJ그룹 홍보실
대리 전순달
02-726-81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