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교보문고 광화문점, 다양한 콘텐츠 공모…교보문고 블로거 콘테스트 실시

- 광화문점 관련 콘텐츠 블로그에 게재 후, 교보문고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

- 콘텐츠 수, 댓글 수 등 종합하여 1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드림카드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소통하는 미래형 서점’으로 탈바꿈한 광화문점의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공모하는 블로거 콘테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광화문점과 관련된 콘텐츠를 모아 블로그글을 생성하고 인터넷교보문고 내 ‘블로거 콘테스트’ 이벤트 게시판에 URL을 올리면 된다. 콘텐츠는 광화문점 방문기, 시설, 저자와의 만남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한 후기 등을 동영상, 사진,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하여 게재할 수 있다.

게시된 광화문점 관련 콘텐츠들은 콘텐츠 수와 노출 빈도, 댓글, 퍼가기 수 및 교보문고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드림카드를, 2등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드림카드를, 3등 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드림카드를 지급한다.

상품으로 지급되는 드림카드는 교보문고가 판매하는 무기명 선불식 전자상품권으로 전국 교보문고 영업점과 인터넷교보문고 및 문구 음반 기프트를 취급하는 핫트랙스에서 모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금액이 정해져 있는 정액형은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권이 있고, 충전형은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로 충전이 가능하다.

한편 교보문고는 드림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드림카드로 결재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자책 전용 단말기 삼성 SNE-60K, 드림카드 3만원권 등의 경품을 통해 지급하고, 드림카드를 구매하는 회원들에게 선착순으로 도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http://www.kyobobook.co.kr/prom/2010/general/10082...
http://www.kyobobook.co.kr/dreamcard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연락처

교보문고 독서홍보팀
홍보파트 진영균
02-2076-04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