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 공식 트위터 오픈한지 25일만에 1만 팔로어 돌파

- 국내 자동차 관련 기업 트위터 중 단연 최고 인기

뉴스 제공
보배드림
2010-09-03 11:1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에서는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bobae_dream)를 개설한지 25일만에 1만 팔로어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보배드림은 국내 최고의 자동차 커뮤니티를 확보하고 있으나 이에 그치지 않고 트위터에까지 그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자동차 전문가가 제공하는 전문자료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컨텐츠로 무장하여 트위터를 운영중이며, 트위터 운영자의 위트있는 멘트와 네티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운영방식으로 트위터 개설 25일만에 팔로워 1만명을 돌파했다.

보배드림 마케팅사업부 담당자는 “점차 가속도가 붙을 스마트폰 대중화에 따라 기업과 고객이 소통하는 다양한 방식중 SNS(Social Network Service) 비중이 높아질 것은 자명하다. 단, 네티즌을 상대로 고객확보 차원에서 트위터를 접근해서는 안된다. 보배드림 트위터는 단순 기업홍보의 도구가 아닌 정보공유와 인간적인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이기 때문에 많은 네티즌이 즐겁게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기업 이미지 제고와 보배드림 이용자들을 위한다는 취지아래 9월6일 마감되는 ‘보배드림 차량 스티커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는 것도 트위터처럼 네티즌을 향해 소통으로 다가 가려는 일환이다.

보배드림 개요
보배드림은 국내 1위 중고차쇼핑몰이다. 2000년에 창립했다.

웹사이트: http://www.bobaedream.co.kr

연락처

보배드림
마케팅팀 송종수
070-7729-1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