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평등교육진흥원, ‘자원사랑 나눔장터’ 참여로 이웃사랑 실천

2010-09-03 18:3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문숙경, http://www.kigepe.or.kr) 은 9월 5일(일) 한강양화공원에서 열리는 ‘자원사랑 나눔장터’에 참여한다.

환경부와 여성가족부 공동 주관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자원사랑 나눔장터’는 자원 절약과 재활용에 대한 의식 확대를 통해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전 국민의 녹색생활 실천운동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된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가지고 있는 재활용 가능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는 방식이다.

9월 1일부터 기증 받은 물품은 현재까지 옷 40여벌의 옷, 책과 장난감 등으로 짧은 시간 동안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어 진흥원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자원사랑 나눔장터’ 행사는 9월 5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강양화공원에서 열린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성평등사업부 위정수
02-3156-6134
이메일 보내기

추가문의
창의경영부 강주현 대리
02-3156-6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