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SBS 신입 아나운서 최종합격자 배출

서울--(뉴스와이어)--2010 SBS 신입 아나운서 공채 최종합격자가 3개월간의 심사일정을 끝내고 지난 3일(금)에 발표됐다. 기존의 방송사 채용의 경우 카메라 테스트와 필기시험 그리고 1일에서 5일간의 단발성 면접으로 공채를 진행한 반면, 이번 SBS의 경우 약 3주간의 인턴생활을 통해 뉴스 및 MC 그리고 DJ까지 심도있는 테스트를 진행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뽑는데 주력했다.

최종합격자들은 “기존의 합격사례를 참고하여 모의면접을 보거나 예상질문 목록을 만들어 실전과 같은 준비를 해왔다”며 “자신있게 면접에 임한 것이 합격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도 SBS전원 합격을 이뤄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성연미 대표는 “이제는 단지 실력뿐만이 아니라 인성을 겸비한 준비된 인재가 시대가 요구하는 방송인의 모습이다”라며 “ 방송사 공채 준비생들은 발성이나 발음 그리고 방송진행자로서의 역량 외에도 올바른 인성을 갖춰야 한다”고 말했다.

2007년이후 3년만의 SBS 아나운서 공채로 관심을 모았던 이번 공채는 2000여명의 지원자중에 김주우(男), 유혜영(女), 그리고 김민지(女) 이상 총 3명의 최종합격자가 나왔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http://recruit.sbs.co.kr/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