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평등교육진흥원, 양성평등 우수 방송 및 교육사례 공모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남녀평등상은 올해 12회째로서, 공모기간은 10월 4일부터 11월 5일까지로서 지금부터 준비한다면,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다.
출품 기준은 2009년 10월 1일부터 2010년 9월 30일까지 방송된 방송 프로그램과 교육부문 사례 중 양성평등의식 제고, 여성의 권익향상 등에 기여한 작품이다.
방송부문은 지상파방송사, 지역방송사, 케이블TV 등에서 드라마, 다큐, 뉴스, 오락 등 방송 전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 제출이 가능하며, 교육부문은 유치원, 어린이집, 초중고교 교사 대상이다.
이번 남녀평등상은 상금도 확대되고, 수상작도 대폭 늘어나고 양성평등교육원장상도 새로 신설되었다.
공모 희망자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 공지된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첨부해 진흥원 성평등사업부에 접수하면 된다. 양성평등 관련 방송인 및 교원(유치원, 초중고교 교사)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추가 문의:성평등사업부 최우석 선임(02-3156-6118)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성평등사업부
위정수
02-3156-61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