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제어용 스위치 시장 신규 진출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10-09-06 09:54
양산--(뉴스와이어)--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www.autonics.co.kr, 대표이사 朴煥基)가 신규 사업의 일환으로 제어용 스위치 제품류(램프, 부저 및 소켓, 디지털 스위치 포함)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제어용 스위치는 각종 공작기계, 산업기계 등 산업 전반에서 기기 제어조작 및 제어상태 확인용 등으로 폭넓게 사용되는 산업자동화 기기용 부품으로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갖춤은 물론 탁월한 조작감을 장점으로 내세워 1차로 약 40종을 출시하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특히 오토닉스는 지난 33년간 산업자동화 업계에서 쌓아온 신뢰와 노하우, 업계 최고 수준의 전국적인 유통망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며, 주력 부문인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및 모션 디바이스 분야에서의 명성을 바탕으로 제어용 스위치 분야에서도 확고한 자리매김을 한다는 계획이다.

오토닉스 관계자는 “9월 7일부터 나흘간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KOFAS 2010)에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모델 개발을 통해 보다 폭넓은 구색을 갖추어 제어용 스위치 시장에서도 자동화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홍보기획팀 언론홍보담당
이남경
032-610-2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