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킨, 끈적임 없는 ‘여드름 피부 전용 에센스’ 런칭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트러블 방지를 위해 잦은 세안과 거친 피부표면을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각질제거 제품을 반복적으로 사용하게 되면서 우리의 피부표면은 수분과 영양을 빼앗기게 되고, 그 결과 더욱 건조해지고 푸석해지기 마련이다.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더욱 문제가 되고 있는 여드름과 피지를 세심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의 순환 주기가 정상적으로 가동하지 않아,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는 거칠고 칙칙해지며 각질의 턴오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이로 인해 모공이 막혀 트러블이 더욱 심해지는 악순환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관리법을 숙지하여 환절기에 트러블이 더 심해지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특히 트러블 피부에서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트러블 전용 화장품들은 대개 피부표면의 피지억제 기능과 트러블 진정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기 때문에 피부가 빼앗긴 영양을 피부 속까지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기란 쉽지 않다. 특히 에센스나 세럼의 경우 고농축, 고영양의 특성상 트러블 피부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기에 부담이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점을 해결한 트러블 전용 에센스가 새롭게 런칭되어 앞으로 트러블 피부도 걱정 없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게 되었다. 트러블 증상에 따른 맞춤 케어 라인 “청순미” 로 잘 알려진 인스킨에서 끈적임 없는 여드름 피부 전용 “미트러블에센스”를 이달 새롭게 출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킨의 “미트러블에센스”는 트러블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동시에 트러블을 진정, 개선시켜주는 트러블 전용 에센스로써, 영양공급+트러블 진정 및 개선+피지조절이 한번에 가능한 3in1 제품이다. 따라서 트러블 개선을 위해 많은 제품을 한꺼번에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상세한 특징은 다음과 같다.
-유분감, 끈적임이 없는 에센스
일반적인 고농축 에센스와 달리 여드름 피부를 위한 전용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
트러블로 인한 잦은 피부 손상으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겐티아나, 산사나무꽃 추출물 등의11茶 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지를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로
버드나무껍질추출물이 자연스럽게 각질을 박리하여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를 조절하여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트러블 진정 및 개선을 동시에
사탕나무 등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천연 보습 성분인 베타인과 AC.net(안티박테리아) 성분 함유로 지성, 여드름성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개선시켜 준다.
또한, 가벼운 텍스쳐와 발림으로 트러블 진행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여드름 케어 후 지속적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에도 적절한 제품이다. 트러블 사후에 나타나는 얼룩덜룩하고 칙칙한 피부색이나, 푸석하고 건조하여 생기가 없는 피부를 개선하고자 할 때 사용해도 무방하다.
그밖에도 인스킨의 트러블 라인 “청순미”의 청폼클렌져, 순토너, 순아쿠아로션과 함께 STEP별로 사용하면 좀 더 체계적인 트러블 관리가 가능하며 빠른 트러블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다. 청폼클렌져 → 순토너→ 미트러블에센스 → 순아쿠아로션의 순서로 사용하는 것이 좋고, 사용법은 스포이드로 적당량을 펌핑하여 피부결에 따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인스킨의 트러블케어 라인은 순토너를 제외한 제품의 샘플들을 인스킨 홈페이지(www.inskin.co.kr)에서 신청하여 미리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트러블 상태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밖의 스킨케어 제품의 샘플 신청이나 피부관련 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인스킨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688-3066)로 문의하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인스킨 개요
인스킨은 화장품 전문 쇼핑몰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skin.co.kr
연락처
미디어플래닝 아시아경제기획
기획팀 박성규
02-6264-03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