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홍보연구소,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에서 소셜미디어·트위터 홍보 교육

서울--(뉴스와이어)--마케팅홍보연구소 박영만 소장(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겸임교수)은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와 마케팅교육 컨설팅회사인 비즈노가 회원사 CEO 및 임직원 대상으로 9월 8일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강의실에서 개최하는 ‘뉴미디어 시대의 소셜미디어 및 트위터 홍보마케팅 전략’ 교육 강사로 초청 받아 특강을 진행한다.

홍보대행사 출신의 홍보전문가인 박영만 소장이 인터넷마케팅 온라인홍보 전략, 블로그 및 커뮤니티 홍보마케팅, 바이러스마케팅, 검색마케팅, 검색 포털 상위 노출전략, 웹사이트 최적화와 홈페이지 활성화, 온라인광고와 키워드광고, 인터넷쇼핑과 오픈마켓 전략, UCC 동영상 홍보마케팅, 온라인 뉴스 게재를 위한 보도자료 작성법, 트위터 홍보마케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홍보마케팅 등을 강의한다.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황문진 회장은 “소상공인이 디지털 시대 등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뉴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마케팅이 절실하기 때문에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 유명강사인 박영만 소장을 강사로 초청했다”고 말했다.

박영만 소장은 “기업,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대학교, 비정부조직(NGO), 비영리조직(NPO), 농업기술센터, 상공회의소 등에서 홍보마케팅 강의 요청이 늘고 있으며, 소상공인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으로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 교육 문의는 마케팅홍보연구소(http://cafe.naver.com/mprin)로 하면 된다.

http://cafe.naver.com/mprin

웹사이트: http://mprin.com

연락처

마케팅홍보연구소
박영만 소장
02-2201-3500
010-4735-0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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