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명절, 빈집 걱정 뚝…GS샵, 보안 서비스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최대 9일의 한가위 연휴를 앞두고 TV홈쇼핑 판매상품이 평년의 식품, 주방용품에서 보안서비스, 여행, 자동차용품 등으로 다양화 되고 있다.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은 9월9일(목) 오후 6시 40분부터 50분 동안 명절 연휴 빈 집 걱정을 덜어줄 ‘에스원 세콤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스원’은 아파트, 주택 등은 물론 사무실, 공장, 점포 등에 시스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초 시큐리티 서비스 업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세콤 서비스’는 첨단 감지기를 설치하고 관제 센터와 연결해 이상이 발생하면 요원이 출동하고 관련 기관에 통보하는 등 안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송 중 상담 전화를 접수하면 3일 이내 에스원에서 해피콜로 시스템 설계를 위한 방문일자를 협의하고 약속된 일시에 전문 시큐리티 플래너가 방문한다. 시큐리티 플래너는 현장에서 보안 취약 지역 및 서비스 정보 등을 컨설팅한 후 시스템 설계를 진행한다.

고객 요청 시 추석 기간 특별 순찰 및 신문, 우유 등 수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특별 사은품으로 고급 안전 금고를 증정하며 보안 서비스 1개월 무료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도 GS샵은 여행, 자동차용품 등 다양한 한가위 관련 상품들을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10일(금) 오후 11시45분과 12일(일) 오전 7시50분부터 각각 75분, 60분 동안 추석 연휴 기간에 떠날 수 있는 ‘방콕 파타야 5일 여행’과 ‘동경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8월 중순에 방송해 추석 연휴 중 떠날 수 있는 ‘크루즈 여행 상품’은 75분 동안 1,200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고향 길 가는 여정을 도와주는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일체형 블랙박스도 선보인다. 12일(일) 오후 9시30분부터 판매하는 ‘아이나비 AP 한가위 패키지’는 8GB 세트에 1만원 추가 시 MBC 티팩(TPEG)과 전용 보호커버를 제공한다.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의 최신 업그레이드 전자 지도 ‘아이나비 SE 3.2’를 탑재해 정확하고 상세한 길 안내는 물론 다양한 경로 탐색을 제공한다.

하이패스 일체형의 차량용 블랙박스 ‘로마(ROMA)’는 9일(목) 오후 11시 45분부터 선보인다. 고속도로 통행료를 5~50%(시간대, 차종에 따라 상이) 할인 받을 수 있는 하이패스에 130만 화소에 134도나 되는 영상 촬영 시야각을 갖고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김대홍
02-2007-42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