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ORGA), 추석 맞이 친환경 선물세트 선보여

뉴스 제공
올가홀푸드
2010-09-07 09:16
서울--(뉴스와이어)--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 www.orga.co.kr)는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건강과 품격을 함께 담은 친환경 명품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

껍질째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과일과 동물복지를 적용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키운 한우, 우수한 품질의 굴비, 옥돔세트와 흑산도 참 전복세트 등 명절에 꼭 필요한 실속만점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국내산 참깨로 만든 참기름과 100% 천연 재료로 만든 천연 조미료, 쌍화차 등의 유기가공식품과 산삼 배양근 음료, 홍삼액, 흑마늘 음료 세트 등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9월 8일부터 20일까지 올가 직영점(Tel.080-596-0086) 및 롯데백화점 샵인샵 매장,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는 10+1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명품 친환경 사과/배 혼합세트, 유기 한우세트, 제주 옥돔세트, 참기름 세트, 쌍화차 세트 등을 10세트 산 고객에게 한 세트 추가 증정이 가능하다.

<청정 환경에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키운 한우와 고품질 수산물 선물세트>

올가 동물복지기준을 적용해 항생제와 성장 촉진제 등이 함유되지 않은 식물성 사료로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키운 양질의 한우, 갈비, 사골 세트가 12만원에서 65만원까지 다양하며, 원산지가 분명하며 어획에서 동결까지 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 기준(HACCP)인증 및 그에 준하는 위생원칙을 준수하여 품질이 우수한 굴비, 옥돔세트와 흑산도 참 전복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명절 상차림 필수품인 친환경 과일 선물세트>

충분한 햇빛을 받고 자라 본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올가 친환경 과일은 국가공인 인증은 물론 풀무원 식품안전센터를 통하여 잔류농약 검사를 한번 더 거치므로 안심할 수 있다. 사과와 배, 메론, 상주곶감 등의 올가 친환경 과일은 차례상뿐만 아니라 손님 대접용으로도 좋다.

<실속 만점 친환경 가공식품 선물 세트>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원재료를 사용하며 ‘L-글루타민산나트륨ᆞ합성 착색료ᆞ합성 보존료’ 3無 첨가원칙을 지켜 안전하게 만든 올가 참기름, 천연 조미료, 쌍화차, 올리브 유 등 실속 만점의 다양한 친환경 가공식품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 특별한 분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로 산삼 배양근 엑기스, 홍삼액, 흑마늘, 블루베리즙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직영점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수도권 지역에 한해 직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샵에서는 4만원 인상 구매 시 전국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사업본부장은 “올가홀푸드의 친환경 선물세트는 재료 선별, 가공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엄격한 기준에 의해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다”며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rga.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미숙 대리
02-6370-33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