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쁘띠첼, 홈페이지와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사제 파티 지원

뉴스 제공
CJ 코스피 001040
2005-05-11 13:17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식품-외식업계가 선생님과 제자들이 함께 음식을 먹으며 사제의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대표적인 디저트 브랜드 CJ쁘띠첼은 홈페이지(www.petitzel.co.kr)와 라디오방송 이벤트를 통해 스승의 날 파티음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쁘띠첼 홈페이지(www.petitzel.co.kr)에서 스승의 날과 관련된 사연을 게시판에 올린 응모자 가운데 1명을 선정해 쁘띠첼 제품 60개를 스승의 날 파티 음식으로 보내준다. 사연응모는 14일까지.

CJ쁘띠첼은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스승의 날 파티를 지원한다.

MBC 라디오 ‘옥주현의 별이 빛나는 밤에’(95.9 MHz, 밤10시~12시)를 통해 선생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중고생 청취자 중 1명을 뽑아 청취자의 선생님과 급우들이 함께 파티를 할 수 있도록 푸딩, 과일젤리, 과일하나를 각각 50개씩 보내준다.

MBC 라디오 ‘정선희의 정오의 희망곡’(91.9MHz, 오후 12~2시)에서는 직장인들이 은사들과 함께 파티를 열 수 있도록 하는 스승의 날 이벤트를 연다. 은사님에 대한 감사의 사연을 신청한 직장인 가운데 1명을 선정해 ‘쁘띠첼 과일젤리’와 ‘쁘띠첼 과일하나’를 각각 30개씩 보내준다.

스승의 날 파티를 열고 싶은 청취자는 이들 라디오 프로그램 홈페이지에 13일 까지 사연을 올리면 된다.

서울 프라자호텔에서는 ‘스승과 제자의 멋진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사와 제자간의 특별한 사연을 이메일(webmaster@seoulplaza.co.kr)로 보내면 그 가운데 4명을 선정해 스승의 날에 은사와 함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통 유럽풍 케익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카네이션 모양의 케익(2만 4000원)을 출시하고 Thanks Messa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케익을 구입하면 케익 마스터가 케익위에 Thanks Message를 적어주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해 준다. 카네이션 모양의 케익은 5월 14일, 15일 구입가능하며 신촌, 강남, 여의도, 압구정 점 등 4개점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문은영 CJ 쁘띠첼 브랜드 매니저는 “예전에는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많이 드렸다. 그러나 그것보다는 제자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 것이 은사님을 더욱 기쁘게 하는 일이 아닌가 해 이런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삭막해져 가는 사제지간이 좀 더 가까워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j.net

연락처

CJ 쁘띠첼 브랜드 매니저 문은영 6740-0866 /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강나형대리 02-3443-8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