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9-07 10:4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피부과적 스킨케어의 장점과 화장품의 장점이 결합된 홈 더마 솔루션의 일환으로,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홈 필링 제품인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Intensive Skincare Renewing Peel)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은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홈 필링 제품으로, 6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내에 존재하는 엔자임의 자연적인 턴오버 작용에 주목하여 개발된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은 피부에 자극이 적은 생물학적 필링 제품으로, 최적의 턴오버 28일 주기를 회복하도록 피부 자생력을 키워준다. 생물학적 필링이란, 기존의 마찰력이 있는 스크럽 입자를 활용한 물리적 필링이나 약품을 사용해 피부를 얇게 벗겨내는 화학적 필링과 달리, 엔자임에 기초하여 젊은 세포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것을 말한다.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의 주요 성분인 내추럴 머쉬룸 엔자임은 1천 번이 넘는 원료 테스트를 거쳐 선정되었으며, 특허 받은 100단계의 과정을 통해 엄격하고 까다롭게 재배된 머쉬룸 뿌리에서 엔자임을 추출한 후, 발효 과정을 통해 생산된다. 이렇게 생산된 아티스트리만의 내추럴 엔자임은 피부 상태에 따라 pH 5.5 미만의 노화된 세포에만 작용해 각질 제거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세포 재생을 극대화 하도록 돕는다. 각질 제거를 돕는 머쉬룸 엔자임 외에도 치아씨드, 비타민 E, 배리어리포좀을 함유하여 보호막 회복을 도우며, 카라기난,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최근에는 밖에서 하던 활동을 집안으로 끌어들여 편안히 즐기는 인스피어리언스 성향으로 에스테틱이나 피부과를 방문하기보다 집에서 스스로 피부를 관리해주는 ‘홈 에스테틱’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이번에 선보이는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은 피부 상태에 따라 스스로 활성화되는 똑똑한 엔자임을 함유하여 자극을 최소화 한 홈 필링 제품으로, 전문 피부 관리를 받은 것처럼 탁월한 피부 세포 재생주기 정상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정주희(Juhee Jeong)
02-6366-1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