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를 글로벌 인재로…인글리쉬주니어, 영어실력 집중향상을 위한 2학기 특별과정 선보여

- 스피킹 정복과정 및 캠프 참여로 단기간 집중수업을 통해 영어실력 향상시키는 절호의 기회

- 원어민 1:1 화상영어 4개월 수강코스 신청 시 공인 영어 능력 테스트 지원 등 다양한 혜택

- PELT 주니어 모의테스트 응시 지원 및 국내외 영어몰입캠프 겨울방학 과정 비용 지원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9-07 11:07
서울--(뉴스와이어)--앞으로 4개월 남은 2010년. 무더운 여름도 지나가고 있다. 그러나 연 초에 세웠던 수많은 계획들은 어느새 잊혀진 지 오래이고 벌써부터 2011년의 계획을 준비하는 발 빠른 학생들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계획 중 가장 중심에 있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영어일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어느새 가을에 들어선 만큼 벌써부터 내년 계획을 준비하기는 이 시간이 너무 아깝기만 하다. 공부하기 좋은 계절 가을, 많은 학생들이 영어실력향상에 집중적으로 매진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가을에 문턱에 들어선 9월을 맞아 영어전문 교육기업 더존 E&H의 인글리쉬 주니어에서는 영어 에 목마른 학생들을 위해 2010년 가을부터 겨울방학까지 영어실력을 집중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는 2학기 특별과정을 선보였다.

‘우리 아이들의 글로벌 인재화’를 모토로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과정은 4개월 간 매일 20분씩 원어민 강사와의 1:1 수업을 진행하는 영어 말하기 집중향상코스와 겨울방학을 이용한 단기 집중 해외 영어캠프와 국내 온라인 ESL집중과정을 패키지로 하여 학기 중에 쌓은 영어실력을 방학 때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과정을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인글리쉬를 수강하는 동안 영어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PELT주니어 온라인 모의테스트를 제공하여 인글리쉬 수강 후 향상된 영어실력을 눈으로 보여주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PELT주니어 테스트는 국가공인 인증 시험으로 초등학생과 그 이하 연령 대 어린이를 대상으로 듣기, 읽기 능력과 어휘, 문법의 지식 수준을 바르고 정확하게 측정하는 영어 능력 자격 시험이며, 온라인 모의 테스트 역시 실제 PELT주니어 시험과 동일한 형식으로 치러 지게 된다.

또한 겨울방학 실시 예정인 필리핀 현지 영어캠프와 국내 온라인 ESL영어캠프비용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 수강 후 본인의 실력체크를 영어캠프를 통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필리핀 현지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는 다양한 현장학습과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수업 효과 극대화를 위해 최고의 원어민 강사진을 구성, 참여하는 회원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그룹 별 자기 주도학습은 물론 원어민 교사와의 1:1 수업을 통해 효과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온라인 영어캠프는 말 그대로 집에서 떠나는 어학연수로써, 영어권 학교 입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과정을 채택, 단기간 내 고효율 집중학습을 통해 을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확실히 심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더존 E&H의 교육담당팀장은 “공부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에 영어실력향상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이번 과정은 영어학습에 대한 기틀을 새롭게 다지며, 시험영어가 아닌 살아있는 영어학습을 통해 진정한 영어정복의 발판을 마련해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하고 “4개월 간의 수강 과정을 통해 영어실력을 다지고 겨울방학을 활용한 영어캠프를 지원, 단기간 동안 수강생들의 실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인글리쉬 주니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본 이벤트는 지난 8월 26일부터 실시,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글리쉬 홈페이지(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http://www.inglish.co.kr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